정보마당

상담 및 문의

giv-ehai-rkat@gmai

상담시간 : 09:00~18:00

보도자료

홈 > 정보마당 >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배우 김정화 아들 유별, 소아암 환자 위해 모발 기부
어머나운동본부 조회수:150 210.93.126.200
2020-03-23 09:29:48
배우 김정화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유별 군의 모발 기부 소식을 전했다.

 

 

김정화는 “저희가 너무 사랑하는 예지라는 아이가 있다. 그 아이는 의료 사고로 7대 장기가 없이 살아가고 있지만, 삶 가운데 항상 더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고 자신의 머리카락을 매번 길러 기부를 하곤 했었다”며 “나이는 어리지만 저희 가족이 많은 부분을 존경하는 아이”라고 소개했다.

김정화와 유은성 부부는 지난 2017년 이와 관련해 기도 요청을 한 바 있다. 당시 김정화의 남편 유은성 교수는 “예지로 인해 모든 가족이 하나님을 알게 될 정도로 신실하고 맘이 너무 착하다”며 예지의 사정을 전하고 긴급 기도요청을 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저희 가정은 하나님 살아계심을 다시 체험하게 됐다”고 간증을 하기도 했다.

김정화는 “저희도 예지의 일에 함께 동참하고 싶어 시작했던 일”이라며 “오늘 우체국에 가서 택배 보냈다”고 했다.

또 “함께하고 싶은데 사실 어디에 기부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다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머리카락을 기부받았던 곳이 몇 군데 있었는데, 지금은 ‘어머나운동본부’라는 곳 밖에는 기부를 받지 않는다”며 “기부한 모발이 잘 도착했는지 알고 싶다면 ‘어머나운동본부’ 사이트에 가셔서 기부한 송장 번호와 주소를 입력하시면 된다”고 했다. 끝으로 “별것 아닌 일인데 함께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 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