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그에 닫는 태그가 없습니다. error :295 어머나운동본부 김민정, 머리카락 기증… 소아암 환아 위해 숏컷 변신

유사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김민정, 머리카락 기증… 소아암 환아 위해 숏컷 변신
디자인팜 홍보형 43 조회수:396 210.93.126.200
2019-09-30 11:06:49
김민정, 머리카락 기증소아암 환아 위해 숏컷 변신
 
< !-- } SE3-TEXT -- >

< !-- SE3-TEXT { -- >배우 김민정이 소아암 환아를 위해 머리카락을 기증해 훈훈함을 더했다.
 
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착한 가발 기부 단체인 어머나 운동본부(이사장 김영배)’배우 김민정이 오랜 기간 길러온 자신의 머리카락을 소아암에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선뜻 기증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어머나 운동어린 암 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운동의 줄임말로 일반인들의 25cm 이상의 머리카락을 기부 받아 어린이용 항암 가발을 제작해 소아암 어린이에게 무료로 전달하고 있다.
 
항암치료 과정에서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소아암 환자들은 심리적 고통을 줄이기 위해 삭발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환아들의 정신적, 육체적 치료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항균 처리 된 항암용 인모 가발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하지만 수백만 원 대 비용으로 부담이 크기 때문에 어머나 운동본부는 지난 2014년 출범해 기부 받은 머리카락으로 매달 1~2개의 항암용 가발을 제작해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그간 어려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풍성한 머리로 눈길을 끌었던 김민정은 지난 1일 열린 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레드카펫에서 블랙 슈트에 숏컷 변신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김민정의 숏컷 배경에 사랑 나눔이 있었던 것.
 
어머나 운동본부 측은 배우 김민정 씨가 탈모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아암 환자들에게 가발이 완치를 향한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드라마와 광고 촬영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모발 기부 방법을 알아보는 등 적극적인 의지를 보인 것으로 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소아암에 고통 받고 있는 환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어줄 따뜻한 손길이 더 많이 필요하다고 머리카락 기부 참여를 독려했다.  

출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5971242&memberNo=28661863&searchKeyword=%EC%86%8C%EC%95%84%EC%95%94%20%EC%96%B4%EB%A8%B8%EB%82%98&searchRank=5

댓글[0]

열기 닫기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바로가기

기부방법 안내

기부방법 안내

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기부방법 안내
- 굳이 자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감거나,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나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려지던 25cm이상의 머리카락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어린 암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건네주는 아주 작은 사랑 나눔 - 어머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어머나 운동 기부신청서 바로가기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문의 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어머나
-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광학로89(광격리628)어머나운동본부
오시는 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