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이주화, 삭발 장면과 심정 밝혀..."머리카락은 기부"
디자인팜 홍보형 43 조회수:120 210.93.126.200
2020-02-08 12:58:40

뿡헤어컷 (34)

 
 

배우 이주화가 삭발하는 장면과 심정을 밝혔다. 
 

이주화는 오는 17일부터 막을 여는 2인극 ‘내친구 지화자’에서 이순이 역을 맡았다. 배역과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위해 망설임 없이 짧게 잘랐다는 후문이다.

뿡헤어컷 (3)

 

뿡헤어컷 (6)

 

뿡헤어컷 (8)

 


이주화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머리카락을 자르는 장면을 공개하며, 남다른 소회도 함께 피력했다.

지난해 가족과 떠났던 세계여행의 기억을 반추하는 글을 남겼다.

전체시안 copy-4-1

‘인생통장 여행으로 채우자’ 이 책에서 배우 이주화는 “지금 이 순간 행복해지기 위해 떠났다”고 말하고 있다.


이주화는 5년간 모았던 적금을 깬 뒤에, 남편 그리고 10살 딸아이와 함께 유럽,미국,중남미,동남아시아를 지난해 여행했고, 그 중 유럽편을 묶어 ‘인생통장 여행으로 채우다(평민사)’를 출판했다.

뿡헤어컷 (15)

 

뿡헤어컷 (17)

 

뿡헤어컷 (25)

 

그녀는 페이스북에 “머리를 이렇게 길게 기른 건 처음이었다. 가끔 머리카락이 바람에 휘날릴 때면, 프로방스에서 느꼈던 바람의 향기를 기억할 수 있었다. 지브롤터를 건너 아프리카로 향할 때, 머리카락이 바닷바람으로 세차게 뺨을 때리던 순간도 되살아났다. 고흐가 그림을 그렸던 아를에선 바람이 너무 많이 강해 딸아이가 보던 지도가 날아가던 장면이 사진처럼 떠오른다”고 회상했다.

UP2_3853

 

이어 이제는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은 없지만, 이순이 역으로 “관객과 진실하게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주화는 자른 머리카락을 소아암 환우에게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KakaoTalk_20180917_093853544

 

‘내친구 지화자’는 승부욕 강한 욕쟁이 지화자(정미숙) 할매와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오뚝이 이순이(이주화) 할매의 포복절도 분투기다. 웃다 울다 예상하지 못한 반전으로 무대 위 80분을 가득 채우며 특별한 감동과 커다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내친구 지화자’는 KBS 공채탤런트가 모여서 만든 ‘한울타리’ 극단의 창단작품으로 10월 17일부터 28일까지 대학로 예술공간 혜화에서 공연한다.


출처:http://www.sportsseoul.com/news/read/689122

댓글[0]

열기 닫기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바로가기

기부방법 안내

기부방법 안내

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기부방법 안내
- 굳이 자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감거나,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나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려지던 25cm이상의 머리카락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어린 암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건네주는 아주 작은 사랑 나눔 - 어머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어머나 운동 기부신청서 바로가기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문의 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어머나
- [머리카락보내실주소]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45길 24 (월계동)3층
오시는 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