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이영아, 파격 단발…소아암 환자 가발 제작 동참
디자인팜 홍보형 43 조회수:94 210.93.126.200
2020-01-11 15:41:56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이영아의 의미 있는 변신이 감동을 자아냈다. 


이영아는 지난달 27일에 열린 전주국제영화제의 개막식에 짧은 단발머리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난 몇 년 간 긴 머리를 고수해오던 이영아의 변신 이유는 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녀의 단발 변신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다. 소아암 환자들의 가발을 제작, 기부하기 위함이었다는 것. 이것이 알려지자 이영아에 대한 대중들의 열띤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외모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사랑이 가득한 이영아다. 


 

 

모발 기부는 일정 길이가 자랄 때까지 염색, 펌 등 화학 제품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이영아가 모발 기부를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큰 결정이 있었는지 알 수 있다. 이처럼 앞서 모발을 기부한 배우에는 주다영, 김보성 등이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아는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포착된 모습과 마찬가지로 긴 머리를 자르고 짧은 단발의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이영아는 영화 ‘천사는 바이러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출처:https://www.tvreport.co.kr/987269

댓글[0]

열기 닫기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바로가기

기부방법 안내

기부방법 안내

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기부방법 안내
- 굳이 자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감거나,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나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려지던 25cm이상의 머리카락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어린 암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건네주는 아주 작은 사랑 나눔 - 어머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어머나 운동 기부신청서 바로가기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문의 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어머나
-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광학로89(광격리628)어머나운동본부
오시는 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