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홈플러스 e파란재단, 소아암 환화 돕는 기부 영상 캠페인
디자인팜 홍보형 43 조회수:39 210.93.126.200
2020-03-09 09:36:25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슛포러브의 소아암 돕기 영상 이미지 [홈플러스 제공]

 

[헤럴드경제=이유정 기자]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을 맞아 유튜브 인플루언서 '슛포러브'와 협업한 기부 영상을 제작, 슛포러브 유튜브 채널과 홈플러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세계 소아암의 날인 오는 15일까지 영상 조회수를 집계해 1건당 100원씩 최대 1억원(100만건)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할 방침이다.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 치료비를 비롯해 소아암 아동과 가족의 성장, 사회적응을 돕기 위한 성장 교육 프로그램 '힐링스쿨'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슛포러브는 117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 인플루언서다. '축구로 세상을 바꾸자'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축구 관련 영상을 제작해 각계각층에 도움을 주는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말 '제5회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2019'에서 스포츠미디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제작된 영상은 국가대표 출신 전 축구선수 조원희와 슛포러브 멤버 '씨잼철'(김동준 슛포러브 기획자), '바밤바'(최준우 슛포러브 운영자)가 각각 홈플러스의 신입 점장과 직원 역할로 출연해 대형마트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며 묘기에 가까운 기상천외한 '트릭샷'들을 보여주는 내용이다.

e파란재단과 슛포러브의 기부 영상 캠페인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슛포러브는 앞서 2018년에도 배우 김보성씨와 함께 홈플러스 점포를 배경으로 트릭샷 기부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당시 영상 공개 나흘만에 조회 수 100만건을 달성해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억원을 기부했다.

조현구 홈플러스 e파란재단 사무국장은 "SNS 채널과 흥미 있는 동영상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기부가 가능한 새로운 시도의 사회공헌활동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영상도 보다 많은 분들이 시청해주시어 소아암 환우들의 치료비를 기부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203000476

댓글[0]

열기 닫기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바로가기

기부방법 안내

기부방법 안내

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기부방법 안내
- 굳이 자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감거나,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나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려지던 25cm이상의 머리카락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어린 암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건네주는 아주 작은 사랑 나눔 - 어머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어머나 운동 기부신청서 바로가기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문의 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어머나
-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광학로89(광격리628)어머나운동본부
오시는 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