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가족, 대일산업 후원으로 헬로카봇 뮤지컬 관람
디자인팜 홍보형 43 조회수:67 210.93.126.200
2020-03-09 10:26:24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이 대일산업의 후원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와 가족을 뮤지컬 공연에 초대했다.

지난 28일 한국소아암재단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의 사회성 향상을 위해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어린이뮤지컬 ‘헬로카봇’ 공연에 100명의 환아들과 가족들을 초대해 공연관람과 선물을 증정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 ‘헬로카봇’은 현재 텔레비전 및 유튜브 등에서 방영되고 있는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원작이며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에서 주최, 주관한 어린이 뮤지컬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정서지원사업을 통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이 사회생활에 대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투병기간 동안 꿈과 희망, 용기를 잃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

(재)한국소아암재단 윤진석 과장은 “연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뮤지컬 관람의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 주신 대일산업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또한 선물까지 전달해 주셔서 어린이들의 기쁨이 배가 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치료중인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 및 수술비, 외래치료비지원, 쉼터운영사업, 학습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헌혈증 및 가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https://www.ibab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1032

댓글[0]

열기 닫기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바로가기

기부방법 안내

기부방법 안내

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기부방법 안내
- 굳이 자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감거나,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나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려지던 25cm이상의 머리카락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어린 암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건네주는 아주 작은 사랑 나눔 - 어머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어머나 운동 기부신청서 바로가기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문의 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어머나
- [머리카락보내실주소]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45길 24 (월계동)3층
오시는 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