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라모랭, 소아암 환우들에게 와치캡 숏비니 기부로 따뜻함 전해
디자인팜 홍보형 43 조회수:68 210.93.126.200
2020-04-10 09:42:42
와치캡 숏비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의류 브랜드 라모랭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지속적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해왔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라모랭은 2019년 10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2500만원 상당의 비니 제품을 기부했으며, 이 기부품들은 10월부터 12월까지 각 지역의 소아암 환우와 병원 내 송년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었다.

뿐만 아니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의 캠프 및 송년행사와, 서울 경기지역 병원부모회의 연말 송년 행사와 희망다미웰니스센터 어린이들에게도 비니 제품을 기부해오며 매년 후원수량을 늘려왔다.

라모랭의 전인성대표는 기부 활동에 대해 "비니 모자 기부는 소아암 환아들이 항암치료 중 겪게 되는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경감 해주기위한 나눔 활동"이라고 설명하며 "소아암 환자들이 병마를 이겨내고, 자신감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모랭은(Ramolin) 2014년 시작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빠르게 변화하고 버려지는 인스턴트 패션이 아닌,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있는 제품을 제작한다는 가치관 아래 성, 연령 그리고 시대를 가리지 않는 클래식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캐주얼 웨어를 제작하는 기업이다.
기본과 품격, 모던 미니멀리즘이 융합되어 라모랭만의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

또한 라모랭 관계자는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투자(구매)해주신 고객님들모두에게 감사의 인사 전하며, 앞으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제품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그 포부를 전했다.

한편 라모랭의 쇼룸은 뚝섬역 7번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너겟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nge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1335

댓글[0]

열기 닫기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바로가기

기부방법 안내

기부방법 안내

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기부방법 안내
- 굳이 자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감거나,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나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려지던 25cm이상의 머리카락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어린 암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건네주는 아주 작은 사랑 나눔 - 어머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어머나 운동 기부신청서 바로가기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문의 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어머나
-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45길 24 (월계동)3층 어머나운동본부
오시는 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