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지구촌작은도서관 및 소아암환자돕기운동 협약식
디자인팜 홍보형 43 조회수:64 220.149.182.220
2018-10-16 09:56:09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김영배 이사장과 선경문화원 오순탁 총괄 본부장은 지난 5일, 자원봉사자와 관계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구촌작은도서관 건립 운동 및 소아암환자돕기운동 등의 활성화를 위한 후원 협약식을 거행했다. 

이날 협약을 맺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 

특히, 2018년 현재 중도입국 청소년들의 우리 문화를 이해하고 자긍심 고취를 위한 한국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북한 이탈주민들의 취, 창업 지원을 돕고 국내 자립 활동을 돕는 북한떡 전문가 양성과정, 에너지 절감 운동의 일환인 에코일터 조성 캠페인, 작은 기부운동의 대중화를 위한 소아암환자 돕기 운동인 어머나 운동(어린 암 환자들을 위한 머리카락 나눔운동 ) 등 소외계층 지원과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한편 선경문화원 오순탁 총괄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국내외 취약 계층 및 약자층들의 소외되고 어두운 그늘을 해소하는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그들이 받고 얻은 것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주고 공유함으로써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것”이라며 나눔과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앞서 오씨는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불우한환경에서 고통받는 빈민가 어린이들에게 치료를 하고 학대와 버림받은 젊은 여성들을 위해서도 아낌없는 봉사를 해왔다. 특히 에이즈와 HIV 바이러스로 부모를 잃은 고아들을 위한 아프리카 자선 단체인 Rena be Lona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이들에게 치료와 봉사를 돕고 있으며, 나아가 남아공에서 자신의 자선단체를 설립하는 과정에 있다고 한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사장 김영배)은 오는 12월 14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사회에 공헌한 개인과 단체를 위해 제1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을 개최한다. 본 대회에서는 사회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에 대해 상장을 수여하며,접수 기간은 11월 16일까지이다. mksports@maekyung.com 
 
기사 출처 : http://sports.mk.co.kr/view.php?year=2018&no=627361

댓글[0]

열기 닫기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고민 상담란 바로가기

기부방법 안내

기부방법 안내

어린 암환자를 위한 머리카락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기부방법 안내
- 굳이 자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감거나,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이나 쓰레기통에 무심코 버려지던 25cm이상의 머리카락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어린 암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건네주는 아주 작은 사랑 나눔 - 어머나!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어머나 운동 기부신청서 바로가기

인증서 발급

인증서 발급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이**님이 문의하셨습니다.
    2018-11-20
  • 손**님이 문의하셨습니다.
    2018-11-20
  • 이**님이 문의하셨습니다.
    2018-11-15
  • 진**님이 문의하셨습니다.
    2018-11-14
인증서 발급 바로가기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문의 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사)국제두피모발협회
- 서울특별시 성북구 대사관로8길 42 (성북동) 어머나 운동본부
오시는 길 바로가기